보훈대상자 제한경쟁 채용 공고
1. 모집분야 및 인원
모집분야 |
지원자격 |
채용인원 |
근무지 |
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|
- 병역필/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『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』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로서 국가보훈부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자 - 본교 제규정에 저촉되지 않는 자 |
0 |
글로벌캠퍼스 (성남) |
2. 고용형태 및 계약기간
가. 고용형태 : 부서계약직
나. 계약기간 : 근무시작일로부터 1년
- 최대 2년 한도 내에서 1년 단위 재임용 가능
3. 근무조건 : 1일 8시간, 주 5일 근무, 4대 보험 가입
가. 학생생활관 사감업무 및 부서 행정업무 수행
나. 주간근무자: 09:00 ~ 17:30(휴게시간 12:00 ~ 13:00) 근무
다. 야간근무자: 22:00 ~ 09:00(휴게시간 01:00 ~ 06:00) 근무
라. 지원 시 주간 또는 야간 희망 근무시간을 명시하여 주십시오.
4. 보수 : 추후협의(본교 내규에 따름)
5. 제출서류
가. 지원서, 자기소개서, 성범죄 조회 동의서 각 1부
나. 국가보훈부 발급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
나. 기타증명(해당자에 한함): 졸업, 성적, 경력, 외국어 및 자격증 사본 등은 스캔하여 이메일 첨부(단, 채용 시 원본 제출)
6. 채용일정
가. 채용절차 : 1차 서류전형 → 2차 면접전형 → 합격자 발표
나. 면접일자 : 2024년 9월 중 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)
다. 임 용 일 : 면접 후 결정
※ 채용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7. 지원서 접수
가. 접수기한 : 9월 13일(금) ~ 채용 시 까지
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capster@gachon.ac.kr)
다. 문 의 처 : 가천대학교 총무인사팀, 031-750-5064
8. 기타 : 본교 임용기준 및 제출서류 이상 시 채용 취소
9. 붙임 : 응시원서(양식) 각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