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
1. 모집분야 및 인원
모집분야 |
지원자격 |
채용인원 |
근무지 |
가천대학교 외국인유학생서비스팀 |
- 학사학위 이상 - 영어회화능력 우수자 우대 -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- 본교 제규정에 저촉되지 않는 자 |
0명 |
글로벌캠퍼스 (성남) |
2. 고용형태 및 계약기간
가. 고용형태 : 부서계약직
나. 계약기간 : 근무시작일로부터 1년
- 최대 2년 한도 내에서 1년 단위 재임용 가능
3. 근무조건 : 1일 8시간, 주 5일 근무, 4대 보험 가입
가. 한국어교육센터 연수생 학사 관리
나. 한국어교육센터 연수생 체류 관리
다. 외국인유학생지원센터(OIS) 운영 지원
4. 보수 : 추후협의
5. 제출서류
가. 지원서, 자기소개서, 성범죄 조회 동의서 각 1부.
나. 기타증명 : 졸업, 성적, 경력, 외국어 및 자격증 사본(소지자에 한함) 등은 스캔하여 이메일 첨부(단, 채용 시 원본 제출)
6. 채용일정
가. 채용절차 : 1차 서류전형 → 2차 면접전형 → 합격자 발표
나. 면접일자 : 2024년 9월 중 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)
다. 임 용 일 : 면접 후 결정
※ 채용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7. 지원서 접수
가. 접수기한 : 9월 9일(월) ~ 9월 13일(금) 24:00까지
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capster@gachon.ac.kr)
다. 문 의 처 : 가천대학교 총무인사팀, 031-750-5064
8. 기타 : 본교 임용기준 및 제출서류 이상 시 채용 취소
9. 붙임 : 응시원서(양식) 각 1부.